“Happy Smile” 전 세계를 여행하며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고슴도치 포키
 
2019-04-09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Instagram’mr.pokee’

 

 

카메라 앵글 앞에 항상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찍는 고슴도치가 화제가 되고 있다. 
 
미소와 함께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주인공은 바로 고슴도치 포키(Pokee) 이다.
포키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네발가락고슴도치이다. 
포키는 지금의 반려인인 리타(Litha)의 집 뒷마당에서 발견되었고, 
리타는 포키를 자신의 품에 안는 순간 사랑에 빠져 그렇게 그들은 가족이 되었다.
 

 


사진=Instagram’mr.pokee’

 

 

16살부터 여행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여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던 리타는 포키를 만난 후 
그와 함께 온세상을 여행하는 것이 꿈이 되었다. 
 
그녀가 자신의 꿈을 함께하는 포키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에 대해서는 포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다.

포키는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137만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포키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리타와 함께 다닌 수많은 나라의 풍경과 함께 그만의 특유의 포즈와 표정을 담은 사진들로 가득하다.

 

 

사진=Instagram’mr.pokee’

 

 

샛노란 해바라기 앞에 혀를 내밀며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다른 동물 친구들과 
어울리며 폭발적인 케미를 보여주기도 하고, 프랑스에서 맞이하는 고슴도치의 날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포키의 사진들은 하나같이 따뜻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포키와 리타의 일상이 담긴 다양한 사진은 그들의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리타는 포키를 반려하면서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고슴도치를 반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이트를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한혜지 기자/ lovecat@joubebe.com 
[주베베©무단전재-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