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 동물에 대한 관심을 모아 봐요. ‘퍼’즐거운 S-AVE 챌린지
 
2021-12-15
네이버 밴드 공유

카메라와 광학기기를 전문 수입유통하는 세기P&C 그룹에서 유기견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세기 P&C 그룹에서 운영하는 세기몰( www.saeki.co.kr )은 대한민국 최대 사진, 영상전문 쇼핑커뮤니티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 동물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의 참여도를 높여 유기견에 대한 후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기몰은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의 새로운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사진과 영상기기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보고 배울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

 

세기몰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CSR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여 나눔을 실천하고자 만든

“’퍼’즐거운 S-AVE 챌린지” 중 첫 번째 이벤트인 “’퍼’즐거운 챌린지”는 반려동물과의 일상, 추억이 담긴 사진을 세기몰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고
사진에 들어갈 메시지를 입력하면 1개의 퍼즐 조각이 완성되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챌린지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완성된 퍼즐은 1조각당 1천 원의 후원금을 유기 동물 보호를 위해 동물권 행동 카라에 전달되며 이벤트 참여 후

후원 증서를 신청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참여자들도 “시바견 곰이탱이여우” 유튜브에서 세기몰 이벤트 소개 영상을 캡처하여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추운 겨울 세기P&C 세기몰 사이트를 통해 사람과 동물이 따뜻해지는 훈훈한 이벤트가 되길 기대해 본다.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