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ESG 경영일환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진행
 
2021-01-12
네이버 밴드 공유

이미지 = ⓒ삼성카드 아지냥이

 

삼성카드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서울 경기권 내 5만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에티켓 및 상식 관련 정보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4월 4일까지 총 3개월간 6개의 영상이 각 2주씩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 상영된다.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의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서울시, 경기도 등 지자체와 함께 유기동물 입양시 입양박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반려동물 캠페인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