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인생샷 찍는 꿀팁 4가지
 
2017-11-10
네이버 밴드 공유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함께 있는 매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반려견들은 우리의 마음도 몰라주고 사진을 찍으려고 할 때 이리저리 피해 다니며, 한시도 가만있지 않는다. 이럴 때 어떤 방법으로 반려견과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지 알아보자.

 

 

 

■ 소품 이용하기

 

간식이나 장난감과 같은 소품을 이용해 카메라를 바라보도록 유도해야 한다. 소리가 나는 장난감을 이용해 시선을 끌거나, 맛있는 간식을 조금씩 주면서 사진을 찍으면 좀 더 수월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반려동물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소품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으니 소품을 구매해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다.

 

 

 

■ 눈높이 맞추기

 

반려인이 위에서 반려견을 촬영 할 경우 반려견은 계속 위를 쳐다보고 있어야 해서 목에 무리가 갈 수 있다.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때는 반려인이 자세를 낮춰 편한 자세에서 사진을 찍어야 한결 자연스러운 표정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 야외에서 찍기

 

반려견을 키운다면 반려견이 밖에 나가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좋아하는지 잘 알 것이다.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경우 실내에서보다 신나는 표정과 에너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평소와 다른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기다려주기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때는 반려인이 생각하는 대로 되지 않더라도 조급해하지 않아야 한다. 조급해져서 반려견들을 나무라거나 강요할 경우 반려견들은 불안해하기 때문에 사진찍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다. 반려견이 사진 촬영 중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충분히 쉬게 해야 한다.

 

 

 

 

에디터 박성희
lovedog@joubebe.com